Getting My 바이슐 To Work
Getting My 바이슐 To Work
Blog Article
거리의 미학잠자리날개의 맥상을 도형적 요소로 조합하고 패턴화 함으로써 시각적으로 다양성 표현
'아름다운 반짝임을 가진 보석을 통해서 이쁜 주얼리로 착용' 하려는 목적이 가장 크다고 생각이 됩니다.
사실 반지가 예쁘고 보석이 반짝반짝하니까 뭘 매치해도 굉장히 예쁠 것 같아요.
대부분 다이아몬드를 위한, 다이아몬드에 의한 디자인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다이아몬드를 향해 타고 넘어오는 부드러운 밴드의 라인, 그리고 각지지 않은 밴드의 도톰함.
이 글에 공감한 블로거 열고 닫기 댓글 쓰기 이 글에 댓글 단 블로거 열고 닫기
바이슐의 인비저블 세팅은 바이슐 측면 다이아몬드의 퀄리티를 더욱 높여서 다른 곳에서 나오는 인비저블보다 더 화려하고 블링블링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요.
탄생의 순간나비가 번데기에서 나와 자유를 누리기 위해 젖은 날개를 펴는 모습을 이미지화
그래서 그 반지를 혼자 있을때 끼는 것이 아닌, 모임이나 사람들을 만나러 갈때 즐기기 위해서 끼는 분들이 많습니다.
디자인의 트렌드를 선도하고있는 종로 안에서 바이슐은 세상에 하나뿐인 고급스러운 다이아반지를 꾸준히 만들고 있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착용자의 손가락에 가장 어울리는 디자인 스타일' 이 생기게 된 것입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선물을 해드리는 경우에는, 착용하는 사람에게 더 기준을 잡아야 하며, 본인 기준으로는 절대 보시면 안되는 것이죠.